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오늘의 운세도 보고, 2014년 운세 확인!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4년 한 해는 어떤 운세일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운세가 솔직히 믿거나 말거나 인데요.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 건 없다고 생각됩니다. 무료로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무료운세]를 클릭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운세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보통 [오늘의 운세]를 봅니다.

 

 

생년월일 및 지문을 채운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칼타의 오늘의 운세 결과!!

오늘의 운세

보통 무난한 하루라 할수 있으나 자신의 불만이나 의견제시는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일에 대한 처리에는 무난한 하루라 하겠다. 동료들과의 관계는 무난하나 상사와의 관계는 좀 더 자제하며 지내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일 추진도 며칠 미루며 지내는 것이 좋겠다.
☞ 이성문제로 인한 망신, 돈 문제, 색정 문제로 인해 흉이 길로 변하여 이름이 알려지는 유명세 등이 발생할 수 있다.
☞ 일진은 좋으나 외로운 마음이 생기는 날이기도 하다.

 

 오늘의 재물운

보통의 평범한 날이며 주식,계약등에 있어 적당하나 말로 상대에게 다툼이 생길수 있는 점은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의 애정운

애인과의 관계는 본인스스로 야간의 불만만 표출을 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지낼수 있는 날이라 하겠다. 새로 애인을 구하는 날로는 적당하나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오래된 연인 사이라면 대화보다는 새롭게 영화나 문화행사에 참여해 봄이 좋겠다.

 

 오늘의 부부(가정)운

애정관계로서는 문제가 없으나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생길수 있는 날이니 즐겁게 서로가 식사를 하며 오랜만에 데이트를 즐기는것이 좋은 날이라 하겠다. 집에서 따분하게 대화를 나누다보면 쓸데없는 마찰이 염려된다.

 

 오늘의 복권운

일진이 평범한 날이나 사람들과 관계된 일보다는 혼자 있는 편이 좋으며 복권운도 썩 좋은 편은 아니라 하겠다. 주식,계약등에 있어 적당하나 말로 상대에게 다툼이 생길수 있는 점은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은 집사람과 함께 외식을 해야하는 날이네요. ^^ 저녁은 근처 식당에서 오랜만에 외식을 해야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