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팡2 출시, 국민게임으로 등극될 가능성은?

 

대한민국 첫 국민 모바일게임이라고 불릴 수 있는 애니팡이 2014년 1월14일 드디어 애니팡2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동안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로 이미 약 70만명의 게이머들이 사전 등록을 신청했는데요. 출시 첫 반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간단하게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팡 첫 이미지와 배경 스토리입니다. 5장으로 간단하게 배경 스토리가 나오네요.

 

출석 이벤트와 초대 이벤트 입니다. 각 출석마다 어떤 보너스가 제공되는지 나와있네요.

친구 초대는 필수죠!! 40명 초대하고 50루피를 받을 수 있네요. 예전에는 30명이 제한이었는데 40명으로 늘었어요.

 

게임은 스테이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튜토리얼로 게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이렇게 표시됩니다. 아직 풀리지 않은 지역은 이렇게 구름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스테이지 성공하면 성공!!!이라고 나옵니다. 기존 애니팡 처럼 점수 역전도 나오고요..

 

 

 

전체적으로 보면 같은 게임 구성에 스테이지 형식으로 되어 있네요. 유저들 반응을 보면 기대감이 커서 그런지 낙관적이지는 않습니다. '캔디크러쉬 사가'를 표절했다는 말이 가장 많은 것 같고요. 아무튼 기대 이하의 반응이 많아서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초반 평점이랑 유저 평가는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