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 카드단말기 하나면 결제 해결, 이지체크모바일

 

요즘 투잡이나 간단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 필요한데 기기 구입비나 가맹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현금으로 밖에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카드 이용 손님은 놓치는 거죠. 이런 부분을 '휴대용 스마트폰 카드 결제기'로 저렴한 비용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휴대용 카드 결제 시스템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카드결제가 가능한 이지체크 모바일(Easy Check mobile)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지체크 모바일은 어떤 제품?


휴대폰 이어폰 부분에 꽂아서 연결을 하며 위 카드리더 부분을 긁어 주면 됩니다.

이지체크 모바일 구매처 확인하기: 바로가기

 

 

보통 카드결제 시스템의 경우에는 단말기 구입 외에 부가적으로 추가 구매해야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리더기만 구매하시면, 휴대폰이 단말기가 되고, 소프트웨어가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만 받으시면 위 설명서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IOS: 다운로드
이지체크 모바일 구매처 확인하기: 바로가기

 

무선 블루투스 전용 프린터!


 

필수 사항은 아닌데요. 종이 영수증이 따로 필요할 경우 전용 프린트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없으셔도 무관합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카드 거래 건수가 적은 영세업자, 배달 및 방문판매 하시는 식당업종, 납품업체, 기타 휴대 결제가 필요한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는?


 

 

거의 모든 단말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네요~

이지체크 모바일 구매처 확인하기: 바로가기

 

점점 스마트폰의 기능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든 전자 기기는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할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아이디어 제품이 더 나올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