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기술혁신형 기업, 성인 모바일 연희몽상 히트, 돌아온 액퍼 2NE1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중소기업청 주관 기술혁신형 기업으로 선정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주관으로 선정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 이하 이노비즈)의 2014년 1월 대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성인 모바일 TCG '연희몽상' 게임순위 1위 차지

성인 모바일 TCG(카드트레이딩게임) '연희몽상'이 T스토어와 U플러스 스토어 인기 순위에 올랐다.

 

 

돌아온 액퍼, 2NE1과 만난다..캐릭터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인기 걸그룹 '2NE1' 캐릭터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4년 1월 27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거울전쟁으로 유명한 회사 인데요. 요즘 이리저리 손대는 흔들리는 회사와 달리 줏대가 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얼마 전 인도네시아에 거울전쟁 글로벌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더욱 반가워진 회사이기도 합니다. (물론 저랑은 관계 없습니다. ㅎㅎ)

성인 모바일 게임으로 당당히 게임순위 1위를 차지 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인데 말이죠!! 이런 성인 이미지류의 모바일게임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청소년들도 많이 플레이 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모바일게임도 약간의 규제는 필요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참 게임에 걸그룹들이 나오는게 유행인가 봅니다. 모바일게임도 걸그룹 시대네요. 예전에는 모바일게임의 매출이 별로 높지 않아서 걸그룹은 꿈도 못 꿨는데요. 이제는 월 매출 10억자리 게임도 상당히 많아졌어요. 온라인게임보다 더 벌고 있죠. 돌아온 액퍼에 나오는 2NE1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