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PC 블로그 광고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체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가 바로 스폰서애드, 애드센스, 리얼클릭입니다. 하지만 리얼클릭이나 애드센스의 경우에는 국내 최대의 블로그인 네이버블로그에서는 광고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네이버는 애드포스트의 수익밖에 의존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애드포스트는 네이버에서도 광고를 달 수 있도록 html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애드 바로가기<<<<<

 

 

스폰서애드의 특징!


하나!

다양한 광고주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광고가 계속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광고가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같은 시간대 같은 위치에 리얼클릭과 스폰서애드의 광고를 보면 스폰서애드의 클릭률이 훨씬 높습니다.

리얼클릭

 

스폰서애드

 

둘!

리타겟팅 기술로 방문자의 관심도가 높은 광고가 노출됩니다. 방문자가 스폰서애드의 광고주 사이트를 다니다가 제 블로그를 방문하게 된다면, 광고주의 광고가 우선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방문자의 관심도가 높은 광고이기 때문에 클릭률도 높아지고, 광고주로써는 DB의 구매율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셋!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광고를 넣을 수 있는, HTML방식이 제공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라서 구글 애드센스도 못 달고 서러우셨죠? 스폰서애드가 대신 위로해 드릴겁니다.

 

넷!

스폰서애드는 CPC광고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블로거들의 포스팅 재미를 증대시켜줍니다. 지금 제가 작성하고 있는 이 포스트 역시 이벤트성 포스트 중하나 인데요. 홍보만 해도 2000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능 가입하시고 홍보해서 2000원 정립 받으세요^^)

 

 

스폰서애드는 블로그 수익의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습니다. 오래 고민하다가 기회 놓치지 마시고, 빨리 블로그에 넣어보세요^^ 열심히 좋은 글도 쓰고, 힘들게 쓴 글로 용돈도 벌어야죠!!

>>>>>스폰서애드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4.02.05 19:03 신고

    네이버 블로그에도 광고할 수 있다니 좋군요^^

  2. Favicon of http://chan06.tistory.com BlogIcon 5chanmi 2014.02.06 16:04 신고

    클릭율이 리얼클릭의 두배네요~ 네이버 블로그 cpc해보고 싶어서 찾던 중이였는데 좋은 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