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 소치올림픽이 드디어 개막되었습니다. 다들 동계올림픽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TV로 보고, 현장에서 즐기는 동계 올림픽 외에도 모바일게임으로도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한국선수들도 응원하고, 모바일게임으로도 짜릿한 겨울 스포츠의 스피드를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랑 겨울캠프 for Kakao


 

명랑 겨울캠프는 PNIX Games 사에서 개발된 겨울스포츠게임인데요. 명랑스포츠(여름스포츠)의 후속작이기도 합니다. 3D로 잘 표현된 게임이고 높은 퀄리티가 특징입니다. 봅슬레이, 스노우보드, 빙판질주, 피겨스케이팅 그리고 눈싸움도 있네요.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Athletics: 겨울 스포츠


 

Tangram3D 사에서 개발한 겨울스포츠 게임입니다. 3D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만큼 생동감있는 3D를 그대로 게임에 담았는데요. 친구들과 휴대폰 액정을 2등분하여 대전게임을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총 28개의 종목 중 3개 밖에 플레이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 경기를 플레이하시려면 유료 어플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동계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로 얼음판이 녹아버릴 때까지 한 번 플레이해 보아야겠습니다. 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4.02.08 15:55 신고

    재미나 보이는군요 ㅎㅎ
    잘 보고 간답니다 ~^^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2.08 18:06

    너무 잘 보고 갑니다^^
    남은 하루도 기분좋은 시간이시길 바랍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