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전쟁의 시대 for kakao, 긴장감 높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요즘 대세 모바일게임회사 위메이드에서 또 한번 참신한 게임을 출시하였네요. '전쟁의 시대'라는 게임인데요. 전쟁요소를 가진 SLG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심시티와 비슷한 느낌을 주지만, 전략적 시뮬레이션이 가미되어 유저들에게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럼, '전쟁의 시대 for kakao'한 번 만나볼까요?

 

프롤로그입니다.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가단한 리소스를 다운받고 게임에 진입합니다.

 

로딩 시, 나오는 팁~

 

게임 콘텐츠의 스토리를 좋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토리텔링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전투 튜토리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적군을 공격해서 물리치면 끝!

 

바로 렙업을 해 주시는 ㅋㅋ

 

건물을 짓습니다. (화력발전소)

 

초반에 레벨이 쭉쭉 올라서 지루하지 않게 만들었네요.

 

중간에 보이는 위미 차량이 재밌네요.

 

게임시작 첫 전투를 시작합니다.

 

두 개의 표적이 중간에 딱 맞을 때 터치를 하시면 정확도 +5가 됩니다.

 

초반에는 당연히 이겨야죠~

 

지도가 굉장히 넓은데요. 확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네요. ㅎㅎ

 

튜토리얼이 끝나면, 퀘스트를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직 열리지 않았는데, 여러 가지 전투 방식이 있네요.

 

아직 지원되지는 않지만 영어모드가 있는걸 보니 글로벌 서비스를 미리 준비중인 것 같습니다.

 

카카오게임에서 친구 초대는 꼭 필요 한거죠?

퀘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6레벨이 되었습니다.^^

 

게임의 인기몰이와 함께 위메이드 주식도 상승하고 있네요. 30대가 주 타겟이 될 것 같은 게임입니다. 타겟 연령대가 높다 보니 구매율도 높을 것 같네요. 위메이드에 충분한 수익을 안겨다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니팡2 연재가 끝나가는데, 이 게임으로 넘어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