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략게임 '마시마로 워', 올레마켓 출시

미래지기(대표 양승만)는 모바일 전략 게임 '마시마로 워'를 'KT 올레마켓과 KT 올레 앱프리에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수지, 어니스트 메이킹 컷 공개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판타지 세계관의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에 합류한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의 메이킹 컷을 공개했다.

 

게임중독법 공청회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회의실에서 '중독예방 관리 및 치료를 위한 법률안(이하 중독예방법)' 법안심사소위원회 공청회가 개최되었다.

 

2014년 2월17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유명 캐릭터 마시마로의 IP를 이용한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캐주얼게임이길 바랬는데, SLG형태의 게임이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오인용 캐릭터를 이용한 군대 게임을 제작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미니게임 방식으로 만드는 겁니다. PX가서 물건 빨리 사오기 게임, 과녁 맞추기 게임, 고참놀이 게임.. 요런식으로 말이죠. (저… 뭐하는 거죠? ㅋㅋ)

레쿠코리아에서 출시하는 어니스트에 신수지 선수가 홍보모델로 채택되었습니다. 중국에 있을 때 입사할 뻔 했던 회사라 눈에 띄네요. 그 때가 2010년도인데 SNS게임이 대세였던 시기였어요.. (저는.. 무슨 모바일이야? 이랬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게임중독은 정말 법으로 다스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약, 술, 도박과 같은 중독으로 넣어서 다뤄야 하는 사항은 아닌 것 같아요. 이미 법도 많이 개선하고 변하고 있는데요. 여성가족부에서 제대로 역할을 하도록 해야 할 것 같아요.. 1년 안에 몇 명 이상의 게임중독자가 나오면 여성가족부 사람들 급여 안 나오도록요~ ㅎㅎ 이런 법 없는 다른 선진국도 잘 하고 있는데, 게으른 정부의 대책안은 법으로 지정하는 것 말고는 할 줄 모르는 것 같아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