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함께 던전왕 모험지역 3차 단계 정령전투 공략

category 2014. 2. 28. 15:15

안녕하세요.

드디어 모험지역 3차 단계인 정령전투에 들어섰습니다. 게임 진행 속도가 상당히 빠른 걸 보니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가 조만간 진행될 것 같은데요. 아직까지도 큰 어려운 점 없이 쉽게 넘어가고 있는 편입니다. 다만 달라진 것이 있다면, 자동사냥으로 모험지역을 통과하기는 힘들고요. 약간의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5~6일차 출책 보상을 받았습니다. ㅎㅎ

 

정령전투 1단계 통과했습니다.

 

2단계도 간단히 끝냈습니다.~

 

3단계는 조금 어려웠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7분인거 보이시죠?

엄청 컨트롤 했네요 ㅎㅎ

 

보스는 여러 가지 보상을 주는 것이 참 좋습니다.

보스한테 죽어도 이어하기로 할 수도 있고,

다른 친구가 대신 보스를 죽이면 보상을 3개 정도 밖에 못 받아요

 

4단계도 쉽게 통과

 

모헌지역을 플레이 하실 때,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작정 레벨 높은 친구만 선택하지 마시고, 몬스터 속성을 잘 파악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방어형이 좋습니다.

 

5단계도 무사히 통과

 

6단계도 쉽게 통과

 

7단계도 쉽게 통과

 

던전을 22초만에 끝내버렸습니다. ㅎㅎ

 

뿌듯한 던전에서 받은 4가지 보상

 

8단계 생각보다 어려웠네요.

마지막을 실패로 마무리 합니다. (반지 오링 ㅜㅜ)

 

반지를 다 소모하고 나면 대전을 합니다.

대전은 잘만 컨트롤 하시면 높은 레벨의 상대도 쉽게 이기실 수 있습니다.

팁! 선공격은 금물, 캐릭터가 소환수보다 약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자신보다 낮은 레벨의 상대도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이런 식으로 캐릭터를 사정거리에만 두고 공격합니다.

 

연승으로 점수를 계속 올리실 수 있습니다.

점수에 따른 보상 있는거 아시죠?

 

1위를 한 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6성급 소환수 2개가 있네요.

최고 연승횟수가 676회, ㅎㄷㄷ 이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2.28 16:58

    공략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잘 보구 갑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