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행사, 와라편의점 1천만 규모 대회, 중국 게임사 공중망 한국진출

블리자드, '디아3' 확장팩 행사 예고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출시 행사가 오는 24일 저녁 8시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내 이벤트 파크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인기 상승세 '와라편의점', "1천만원 규모 대회 개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뉴에프오(대표 이호열)에서 개발한 모바일 소셜게임 와라편의점에서 총 상금 1천만원 규모의 '도전!와라컵' 대회를 22일 자정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中 게임업체 공중망, '쿠키삼국 for Kakao'로 한국 진출

공중망(空中, KongZhong, 대표 왕루루)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쿠키삼국 for Kakao'를 오는 4월 초 국내에 출시하면서 한국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고, 차후 동북아시아로 진출하는 거점을 확보하겠다고 금일(18일) 밝혔다.

 

 

2014년 3월 18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디아블로3 확장팩이 출시됩니다. 디아블로3에 열광하며 CD를 구매했었는데요. 한 달만에 지루해서 게임을 그만 뒀던 기억이 납니다. 확장팩을 구매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대하시는 분들이 아직 많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손오공'주가도 상승할 것 같은데요. 최근 2013년 실적 발표와 함께 많이 하향 조정되었는데요. 지금이 매수 기회일 것 같네요.

와라편의점의 인기가 오랬 동안 지속될 것 같습니다. 이런 유치한 게임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고 다녔는데요. 테스트 겸 플레이를 한 번 해 보니 참 매력이 있더라고요. 여친이 하면 같이 할 수 밖에 없는 게임인 것 같네요. ㅎㅎ

중국 게임업체 '공중망'이 모바일게임을 들고 한국 진출을 합니다. 그 동안 공중망 게임이 한국 퍼블리싱 업체를 통해서 많이 진출하였는데요. 이렇게 직접 서비스를 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중국 내에서도 MMORPG와 모바일게임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만큼 한국에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할 것 같습니다. 같은 중국 회사로는 쿤룬코리아와 NGL등 업체와 직접적인 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