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롤 4.4패치, 링토스 세계여행, 초한전기 출시

롤4.4 패치 완료, 카사딘 리메이크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점검이 완료됐다. 롤 게임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롤 한국 서버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20일 오전 6시부터 시작한 점검을 2시간여만에 마쳤다고 밝혔다.

 

 

넥슨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링토스 세계여행' 출시

게임사 넥슨이 20일 자사의 게임 전문 개발조직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링토스 세계여행'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엔지엘, 신작 카드배틀 RPG '초한전기' 출시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조성원)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카드배틀 RPG '초한전기'를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2014년 3월 20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롤 4.4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무슨 게임이 패치를 할 때마다 네이버 실검에 노출됩니다. 정말 대단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에는 엘리스, 애니 등 밸런스 패치와 카사딘의 밸런스 리워크가 중점이된 패치입니다.

넥슨에서 '링토스 세계여행'라는 모바일게임을 출시하였습니다. 링토스는 어릴 때 소풍 필수 아이템이었던 것 같은데요. 오른쪽 왼쪽 버튼을 누르면 링을 움직여 목표지점에 꽂는 그런 게임입니다. 추억의 실물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되었네요.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에서 첫 모바일게임을 론칭하였습니다.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되는데요. 플레이 해 보고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