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게임하이 넥슨지티로 사명변경, 프린센스메이커 예약자 5만돌파, 컴투스 신작 게임 3개 론칭

게임하이 '넥슨지티'로 사명 변경 확정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넥슨지티(GT)'로 사명 변경을 확정하고 21일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새로운 사명을 '넥슨지티주식회사'로 의결했다.

 

엠게임 '프린세스메이커', 하루만에 예약자 5만명

다음 달 출시 예정인 기대작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메이커 포 카카오'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지 하루만에 예약자가 5만명을 넘어섰다고 개발사인 엠게임이 21일 밝혔다.

 

컴투스, 신작 모바일보드게임 '인생역전 윷놀이'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게임 '인생역전 윷놀이'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3월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 횡스크롤 액션 RPG '아임히어로'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아임히어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신작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3월 27일 출시를 전격 예고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나섰다.

 

 

2014년 3월 21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게임하이의 사명이 넥슨GT로 변경되었습니다. 게임하이와 넥스토릭의 합병으로 게임하이의 G와 넥스토릭의 T를 합쳐서 넥슨 GT로 변경하였는데요. 예전에는 게임하이 자체로의 이미지가 강했지만, 이제는 넥슨의 이미지가 더 강해진 기업이 되었습니다. 넥슨은 한국 상장을 피하고 일본에 상장하였는데요. 넥슨 GT로인해 넥슨 이라는 계열사명을 사용하는 상장기업이 생긴 샘입니다.

엠게임의 프린센스메이커 모바일의 활약이 무섭습니다. 사전등록 1일만에 5만명이 가입했다고 합니다. 애니팡2와 맞먹는 수치일 것 같은데요. 게임이 게임인 만큼 메니아층에 집중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는 컴투스의 공격적인 론칭이 있었습니다. 오늘 3월21일 '인생역전 윷놀이', '아임히어로'두 게임이 론칭되었고, 오는 3월27일 '낙시의 신'이 출시됩니다. 다른 장르를 비슷한 시기에 여러 개 출시하는 공격적인 마케팅, 역시 1세대 모바일게임사 답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임뉴스 제보 indo4u@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