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영웅을 만나다, 싸워싸워아레나 for Kakao 사전등록 시작, 낚시의 신 전세계 동시 오픈

'영웅을 만나다', 사전등록 시작

CJ E & 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실존 영웅 전략 게임 '영웅을 만나다(개발사 맥스온소프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낚시의 신' 전세계 동시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영어명 'Ace Fishing')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동시 출시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싸워싸워아레나 for Kakao'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나이트워커(대표 마정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싸워싸워아레나 for Kakao'를 공개하고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2014년 3월 27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넷마블의 공격적인 모바일게임 라인업 정말 무섭네요. 이미 매출순위 10위권 내에 4개의 게임이 올라와 있습니다. 퀄리티가 좋은 중소개발사 게임들에 CJ날개를 달아주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윈윈 할 수 있는 좋은 방책이라고 생각됩니다.

컴투스 '낙시의 신'이 전세계에 동시 론칭을 했다고 합니다. 낚시라는 콘텐츠는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거 같습니다. 한국 모바일 게임들이 아직 세계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활약하는 글로벌 게임은 아직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 번 기회에 세계를 흔드는 게임이 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네오위즈 게임즈에서 '소울하츠'론칭을 앞두고 먼저 싸워싸워아레나를 카톡게임으로 출시합니다. AOS와 RPG의 결합으로 모바일게임이 잘 맞을 것 같은데요. 대박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