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플래닛사이드 CBT, 이카루스 OBT, CJ게임즈 신입사원 모집

MMOFPS '플래닛사이드2' CBT 테스터 모집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FPS '플래닛사이드2'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금일(31일)부터 4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서비스 일정 발표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정밀한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와 기사단 테스트를 마치고 서버의 안정성과 밸런스를 확보한 이카루스는 4월 16일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넷마블·CJ게임즈, 2014년 대규모 경력사원 공채

CJ E & 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 게임즈는 2014년 경력직 공개 채용을 대규모로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2014년 3월 31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플래닛사이드2의 모습이 드디어 세상에 공개됩니다. 새로 시도된 MMOFPS장르의 게임인데요. 기존의 FPS와는 달리 MMO규모의 수백 수천명이 동시에 즐기는 FPS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장르의 시도라서 기대가 큰 편인데요. 성공여부를 확인하려면 아직 한 참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2013년 첫 대규모 MMORPG가 정식 서비스 됩니다. 오랫동안 개발한 만큼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위메이드의 탄탄한 운영 서비스 경력이면 게임을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다는 판단입니다. 느낌 아니까요~ ㅋㅋ

CJ게임즈에서 경력사원 모집한다고 합니다. 중국 게임회사에 근무할 때 CJ쪽이랑 업무를 많이 진행했었는데요. 괜찮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업계 입사를 생각 중인 분들 망설이지 마시고 지원하세요 ㅎㅎ 본사 지원도 든든하고, 중국 텐센트에서 5000억 지원도 하니, 점점 더 크게 키워나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