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프야매 페넌트 레이스 개막, 애니팡 사천성 대만진출,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업데이트 가격은?

프야매,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 시작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플레이엔씨 채널링을 기념해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대만 시장 진출 조이밤과 협력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애니팡 사천성의 대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롤 패치 완료 '슈퍼 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출시

롤 패치 4.5 완료 '슈퍼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스킨 등장

 

2014년 4월 8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야구게임은 매년 이맘때가 되면 다시 열풍을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야구 시즌이 시작되기 때문인데요. 시즌이 끝나는 9월 중순까지 열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 엔트리브는 NC소프트의 자회사이며, 엔씨소프트에서 NC다이노스 구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지원을 적극적으로 아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선데이토즈의 해외공략이 드디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애니팡 사천성이 대만에서 정식서비스가 시작 되었는데요. 앞으로 스마일게이트와 함께 중화권을 공략할 것 같습니다.

롤 4.5버전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ARPU가 낮은 게임이라 스킨과 PC방 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로 적지 않은 수익을 낼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각각 1820와 975RP인데요. 한화로 13,000원, 7,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