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나만의 블링블링 플레이 후기, 여성을 위한 게임

최근 모바일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여성 유저들이 즐길만한 게임은 많이 없는 편입니다. 여성유저들의 경우에는 보통 팡류 게임이나 보드형 게임, 경영게임 그리고 비교적 간단한 런닝 게임을 주로 즐기는 편인데요. 이런 게임 역시 여성을 위한 게임이라기 보다는 남녀노소가 즐길만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블링블링 for kakao'는 타겟이 완전 여성유저들에게 맞춰져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퍼즐형 게임을 즐기고 여성 아바타의 스타일을 꾸미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어떤 게임인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의 블링블링 다운로드: 바로가기

게임이 시작되면 아바타를 선택합니다. 2개의 아바타 중 하나를 선택 하는데요. 향후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어떤 아바타를 선택하셔도 무관합니다.

 

간단한 튜토리얼과 함께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게임방식을 설명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밝은 부분만 터치하시면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스테이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퍼즐게임입니다. 캔디크러시나 애니팡처럼 비슷한 방식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하지만 게임 플레이 방식은 애니팡2나 캔디 보다 더 간단한 방식입니다.

 

같은 색상의 블록을 없애면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작은 블록을 먼저 없애고 같은 색상의 블록을 최대한 많이 모은 다음에 터뜨리는 것이 노하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보상이 주어집니다. 보통 골드 도는 코스튬이 제공되는데요. 여러 종류의 코스튬은 마치 어린 소녀들이 인형의 옷을 갈아 입히는 놀이와 비슷하다는 느낌입니다. 테블릿PC로 아이들과 함께 해도 좋은 게임일 것 같네요.

 

획득한 여러 종류의 코스튬들은 캐릭터에 입혀볼 수 있습니다. 의상 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 눈, 코, 입 모두 변경이 가능하네요.

 

여성용 게임이라 그런가? 이벤트 경품들도 여성들이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20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 1위 "명품가방!!" 타겟이 확실한 게임이네요.

 

카톡게임이다 보니 친구 추가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 같이 최대 40명까지 초대 선물을 받을 수 있네요. 한 명당 하트 1개와 300골드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이 추가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