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일 매일 할수록 빠져드는 삼국데이입니다. 오늘은 삼국데이의 NPC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이다 보니 따로 NPC 캐릭터는 없는데요. 각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장소가 존재합니다. 아무래도 중국에서 이미 출시되었던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 만큼 놀 거리가 많고 지루하지 않는 게임이라는 생각입니다. 약 2~3시간만 플레이해도 게임의 전반적인 방식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쉬운 게임이며, 많은 원보(캐시)를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고급 장수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통천탑]

통천탑은 보통 단계별로 적을 물리치고 높은 단계에 도달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입니다. 삼국데이의 통천탑에는 보물쟁탈, 삼국시험, 통천지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보물쟁탈은 쉽게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콘텐츠입니다. 삼국시험은 화요일과 금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이벤트 던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향상]

향상은 캐시(원보)상점과 달리 엽전으로 구매가 가능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NPC입니다. 주기적으로 아이템들이 갱신되니 갱신될 때마다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점]

상점에서는 각종 캐시(원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선물코너에 있는 원보 아이템의 경우에는 좋은 아이템을 저가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 많이 구매하는 아이템입니다.

 

[출정]

스테이지 모드로 들어가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정규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일반, 악몽, 지옥이라는 3단계 난이도로 다양한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3성으로 마스터 한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소탕'으로 던전 플레이 화면을 보지 않고 바로 결과가 나오는 방식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집]

모집에서는 무장을 모집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일 무료로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지만 낮은 성급의 무장만 나오기 때문에 차라리 300원보짜리 몇 번을 뽑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참고로 보라색 무장이 가장 좋은 무장입니다. )

 

[비무]

비무는 다른 사용자들과 PVP대전을 펼치는 곳입니다. 비무를 통해 순위를 올리고, 순위에 따른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획득한 정예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이 비교적 단순하지만 무장의 배치와 무장의 무기를 통해 나름 전략을 세워야 하는 게임입니다. 무장의 배치에 따라서 1~2성을 받은 스테이지도 충분히 3성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게임의 진입장벽이 낮아서 30~40대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IT동아 평가단에 선정되어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트입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