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 일어, 중국어 올해도 EBS 어학과 함께하자!

 

작년 초 목표도 영어공부, 올해 초 목표에도 어김없이 영어공부가 들어갑니다. 누구는 인터넷에 무료 강의가 많으니까 다운받아서 공부하면 된다고 말합니다. 누구는 꾸준히 학원을 다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지 직장인이 된 사람들은 학원다닐 시간이 아깝습니다. 과연 우리는 돈 안들이고 공부할 수 있을까요?(최선을 다해 공부하려면 수업료를 내셔야 합니다. ^^)

 

EBS에서는 매년 초 프리미엄 연간 수강권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영어, 일어, 중국어 총 130강좌를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학원 3개월만 다녀도 40만원이 넘는데 130강좌를 온 가족이 1년내내 들을 수 있는 비용이 단돈 35만원입니다. 대박기회네요~

 

EBS의 강의 수준은 이미 알아주는 수준이죠. 강의 수량, 강사 품질, 최저 가격, 최신 강좌도 꾸준히 올라오는 곳이 바로 EBS어학입니다.

 

단순히 영어, 일어, 중국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일반회화, 비즈니스회화, 문법, 여행회화, 유아, 초등, 중학 영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잘 알려진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보영, 문단열 영어강좌는 이미 인터넷에도 무료로 제공되는 강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옛날 강좌 무료로 보다가 포기하지 마시고, 최신 강좌를 저렴하게 꾸준히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프리미엄 연간 수강권 구매하시고, 영어공부 목표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요즘 영어, 인도네시아어 공부하고 있는데, EBS 어학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어학관련 강의는 EBS어학을 따라잡을 곳이 없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