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칼타가 다루는 블로그 내용!

어메이징 인도네시아에서는 여러 방면의 블로그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방문하시는 분들이 혼란스럽지 않게 간단히 정리하고자 합니다.


인도네시아 정보

필자가 현재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주 정보를 어메이징 인도네시아로 인도네시아 관련 소식을 주로 전달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인 아내와 인도네시아인 처가집 생활에 발생하는 에피소드들도 함께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게임소식

어려서부터 각 종 게임에 관심이 많았으며, 게임업계에 일정기간 동안 종사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서 게임을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관련 정보를 보도자료를 블로깅 하는 것이 아니라 저 만의 생각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익 정보 (각종 리뷰)

아내 몰래 비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나쁜데 쓰려는거는 아니고요. 연애할때 매년 한국 갈때 마다 여자친구에게 짜잔~! 하고 선물을 사줬었는데요. 결혼하고나니 이런 이벤트를 할려면 비밀돈이 필요하더라고요. 블로그 수익을 통해 충당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리뷰 올라오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ㅎㅎ

 

동물 관련 정보

반려동물 1000만 가구 시대입니다. 중국에서 애견사업을 한 경험도 있고,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한 사람입니다. 또한 현재 집 앞에서 10여마리의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고 있고, 집에 푸들과 코카스파니엘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천연제품 관련 정보

현재 인도네시아에 천연제품 관련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천연비누(CP비누)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고, 아로마테라피 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사 이기에 관련 정보를 정리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블로그 정보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 블로그 관리 노하우 등 8년간의 블로깅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조금씩 전달하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정보

새로운 프로그램, 유익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기를 좋아합니다. 좋은 프리웨어 프로그램이 있으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칼타 블로그에 대한 제안사항이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indo4u@naver.com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