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가 뭐라고 해도 나답게] 끼많은 솔비가 전하는 에세이

 

섹시한 가수 솔비, 노래도 잘 부르는 솔비, 예능 대세? 솔비가 그림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우을증으로 힘들어 하던 시기에 그림을 그리면서 우울증을 극복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정말 나 답게 살 수 있나 봅니다. ^^

 

 

그냥 발랄하고 새침데기처럼 보이는데요.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마음도 착한 솔비라고 하네요~ 우울증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림 자선전시회도 했다고 합니다.

 

"내 인생의 주인공은 언제나 나"

판에 박힌 말일지 몰라도, 실제로 이렇게 살고 있다고 자신할 수 있을까?

누가 뭐라고 해도, 설혹 대한민국 모두가 아니라고 해도

나를 속이지 않고 나답게 살아가는 일이 맞다고 이야기 하는 그녀, 권지안

나답게 살고 있는 작가가 우리에게 전하는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자!

 

구매하기!!

 

 

■ 목차

PART 1. 나에게 더하는 (+)

: 꿈, 도전, 목표, 직업, 성공, 배움, 관계, 시간. 나에게 더해지는 8가지 주제에 대한 이야기. 내 삶을 조금은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생각들!

[꿈][도전][목표][직업][성공][배움][관계][시간]

 

PART 2. 나에게 곱하는 (*)

: 어떤 감정보다 더 깊게 나를 위로하고, 순간 순간 나를 더 큰 존재로 만들어 주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들!

[사랑][이별][그리움]

 

PART 3. 나에게 빼는 (-)

: 눈물, 한계 그리고 20대. 지금 나에게서 빠져나가고 있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

[눈물][한계][20대]

 

PART 4. 나에게 생각하는 (…)

: 극복, 치유, 가족, 친구, 인생, 미래까지 나 스스로에 대해 더 깊고, 더 분명하게 생각하도록 만드는 6가지 단어에 대한 생각들!

[극복][치유][가족][친구][인생][미래]

 

PART 5. 나에게 말하는 (" ")

: 약속, 휴식, 습관, 행복, 주인공까지 나에게 말하고 나와 끝없는 대화가 필요한 5가지 단어에 대한 이야기들!

 

누군가에 비춰진 모습데로 살고있는 나의모습을 돌아볼 수 있게 해 줄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행복하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방법이 바로 '나 답게 사는 것'아니겠습니까!

 

1월은 마음이 편안해지는 책 한 권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