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라이크캠핑] 캠핑 좋아하는 사람들 한 곳에 모였다!

 

요즘 캠핑과 아웃도어 열풍인데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라이크캠핑]인데요. 캠핑을 즐기는 사람끼리 소통도 사진도 공유하고 대박 이벤트 행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IOS다운로드: 바로가기

어떤 대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이벤트1 – 2014소원을 말해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원 2014년 소원을 말하면 아이라이크캠핑에서 그 소원을 이루어주는 이벤트 입니다. 힘 닿는데 까지 소원을 이뤄준다는 걸 보니 너무 무리하는 건 안될 것 같고요. 이벤트 표지에 보면 '내집 마련의 꿈'도 있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방법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신 후, 아이라이크캠핑을 오픈합니다.

 

 

회원가입 하신 후, 메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단 메뉴의 [모임]을 클릭하신 후, [2014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접속합니다.

[모임참여]로 가입하신 후, 글쓰기를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었습니다.
저 다시 한번 백두산 여행 갈 수 있을까요? ^^

 

이벤트2 – 소원을 말해봐 알리기


 

아이라이크캠핑 블로그에 방문해서 이웃추가를 하고,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알리면 됩니다. 많이 알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전 힘들겠네요 ㅎㅎ)

아이라이크캠핑 블로그: 바로가기

경품 안내!


 

과연 어떤 소원의 상품을 받게 될까요?

 

블로그, 게시판, 카페 등 각종 매체에 포스팅만 하셔도 주유상품권 5만원권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