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팡2 스테이지 54~58 성공 스토리 공유, 쿠폰번호 공유

 

요즘 애니팡2에 푹 빠져사는 자칼타입니다. 오늘은 54~58까지의 스토리를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쿠폰번호 획득하는 방법도 공유해 드렸어요.

참고하세요~

 

54스테이지 거듭되는 실패! 정말 최악의 스테이지인 것 같아요~

 

결국 고글팡을 이용해서 마지막으로 54스테이지를 마무리 합니다.

 

55스테이지도 상당히 어렵더라고요. 체인지팡 하나 쓰고 끝냈습니다.

캐시 아이템을 모두 다 소비하는 순간..ㅠㅠ

 

계속 실패한 56 스테이지.. 캐시 아이템도 없고..ㅠㅠ

 

그래도 끈질기게 도전하면 끝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애니팡2의 노하우 입니다.

 

미션완료 체크된거 보이시나요? ㅋㅋ 57스테이지도 문제 없이 고고~

 

스테이지58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지금 스테이지 59에서 엄청 헤매고 있습니다. ㅎㅎ

 

 

팁 하나! [환경설정]에 가시면 [만든 사람들]이라고 있습니다.

밑으로 쭉 내려보시면 [쿠펀번호]가 있어요~

[환경설정][쿠폰등록]누르신 후, 번호 입력하시면.. 선물을 주네요~ ^^

 

 

 

 

쿠폰 등록으로 루비 10개 받았네요. ㅎㅎ

출석체크… 곧 루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도 없고 대기시간 30분은 너무 긴 것 같네요.

빠른 조치 바랍니다. ㅎㅎ

 

야식 하나 먹고 계속 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