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학부 입학설명회, 2014 입시생 주목!


서울소재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는 국내유일 소셜댄스스포츠 학부가 있습니다. 그야 말로 스포츠댄스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학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동안 춤은 취미로 배우고 직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정식으로 전문화된 댄스스포츠를 배우고, 전문스포츠댄스인이 되거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과정이 바로 이 곳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학부에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2014년 2월 7일(금), 2월15일 (토) , 총 2회에 걸쳐서 입학설명회를 가집니다.

 

 

학부 관련 정보(위 참가신청을 클릭하면 같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음)


 

 

지도교수의 소셜댄스 시범으로 입학설명회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지도교수의 수준도 충분히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대학교에 입학하는 건 자신이 좋아하는 것 외에도 진로에 대한 고민도 많을 것 같은데요. 향후 진로에 대해서도 소개를 한다고 하네요.

 

 

 

댄스스포츠는 학원을 통해 배우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젠 전문화된 과정을 배우고 학위 인정도 받을 수 있으니, 조금 더 전문화된 인재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당당하게 춤을 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 참가하신 분들은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하기!


 

소셜댄스스포츠학부에는 스윙댄스스포츠학과, 살사댄스스포츠학과, 탱고댄스스포츠학과, 이렇게 3분야의 학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상담신청하실 때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