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팡2 스테이지 72~76 공략, 악마의 스테이지 72, 76

최근 설날 이벤트로 매일 루비를 지급하고 있어서 루비가 점점 쌓여가네요.

중간에 클릭 실수로 이동하기 5개 받아서 10루비를 사용해버려서 울컥한 적이 있어요.ㅎㅎ

 

매일 출석 이벤트 쌓이는 거 보면 기분이 좋네요.

그런데, 출석 이벤트가 너무 짠 것 같네요.

스테이지 금방 소모할까봐 일부러 어렵게 만든 감이 너무 드네요 ㅎㅎ

 

스테이지 72는 정말 어려웠습니다.

아무리 해도 1~2개가 남아서 거의 포기를 하고 있을 때쯤 운 좋게 넘긴 케이스 입니다.

다른 종류의 고글팡 두개를 잘 활용해서 넘기시면 됩니다.

특히 주변 폭발형 고글팡 + 일반 고글팡을 섞으면 좌우상하 3칸씩 터지는게 좋습니다.

 

스테이지 73 한방에 성공!

 

스테이지 74 한방에 성공

 

스테이지 75 한방에 성공~!

이상하게도 어려운 스테이지 하나 넘기고 나면 남은 스테이지는 한번에 넘기는 것 같네요.

 

스테이지 76은 정말 쉬워 보이면서도 어려운 스테이지네요.

 

계속 실패하자 랜덤팡과 추가이동 3회를 구입했지만, 또 실패합니다.

 

 

한 번더 랜덤팡과 추가이동 3회를 구입했는데 또 실패했고요..

그 뒤로도 수 차례 실패를 하고 거의 포기상태였어요.

 

거의 포기하고 한 번만 더 하고 자려고 하는데, 패가 너무 좋게 나왔어요.

보는 순간 성공의 느낌이 왔죠!

스테이지 76의 공략이라고 하면, 아래쪽을 먼저 공략을 하고

위에 팡들이 내려왔을 때 어떤 모양일지 미리 계산을 하셔야 합니다.

 

애니팡 매출 순위가 벌써 2위로 올랐네요.

캔디를 따라잡았습니다.

정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킹닷컴에서 가만히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한국에 재제를 가할 수 있는 법안은 없으니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다만 해외진출은 물 건너갔을 듯 싶네요 ㅎㅎ

 

그래도 한국이라고 복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애니팡2가 더 끌리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