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팡2 스테이지 77, 78, 79공략, 최악의 스테이지 80

 

매일 애니팡2 스테이지 통과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면서, 매일 몇 개의 스테이지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틀 전부터 스테이지 80의 난관에 부딧혀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ㅜㅜ

언제 통과할 수 있을까요?

 

스테이지 77은 정말 쉬웠습니다.

 

스테이지 78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스테이지 79는 상단 한 줄의 얼음을 부셔야 하는데,

운도 잘 맞아 떨어져야 합니다.

 

스테이지 80입니다.

중점으로 공략해야 하는 부분이 저 빨간 표시된 2 곳인데요.

이 두 곳이 뚤리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 없습니다.

상하 고글팡 만들어서 저 두 곳 공략하고 나서 다른 부분 처리해야 합니다.

 

몇 개 남기고 실패~

 

또 몇 개 남기고 실패~

 

실패~

 

실패~

 

그래도 출석은 계속 찍히네요 ㅎㅎ

 

스테이지 80을 이틀째 실패하고 있습니다.

계속 아깝게 실패하고 있는데요.

이건 정말 선데이토즈에서 만든 최악의 난관인 것 같습니다.

현질 유도 팍팍 느끼는 구간이죠.

그래도 저는 현질없이 80을 돌파할 것입니다. ㅋㅋ

 

 

어떻게 보면 유저 이탈율이 상당히 높은 구간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개선 안 하시면 망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