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팡2 스테이지80~84공략, 스테이지 80 넘기는 방법

 

애니팡2 스테이지 80에서 이틀간 멈춰있었습니다.

노 아이템으로 했기 때문에 정말 쉽지 않았던 것 같네요..

설 이벤트로 받은 루비로 뚫어 볼까 하다가 참고 또 참았습니다.

결국 뚫었네요 ^^

 

새로운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빙판 블록 구분이 잘 되도록 계선되었다네요… 101스테이지부터…

아직 80도 못 넘겼는데 말이죠. ㅎㅎ

 

80스테이지 계속 되는 실패로 지쳐있었습니다.

아마 적어도 100판은 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80스테이지의 계속되는 실패에도 계속 쌓이는 출석선물~

 

80스테이지 드디어 성공하게 됩니다. no아이템으로 말이죠.

 

애니팡2 스테이지 80의 공략은 이렇습니다.

최 상단의 두 상자를 상하 고글팡으로 처리합니다.

그리고 최하단 양쪽의 상자는 좌우 고글팡으로 해결합니다.

이 두 가지만 잘 처리하면 가능성이 보입니다.

보통 이동횟수가 20이상일 때 이 부분을 다 처리하지 않으면 바로 다시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상하(좌우)고글팡 + 상하(좌우) 고글팡, 렌덤팡+ 상하(좌우)고글팡, 렌덤팡 + 폭발고글팡 이 조합이 다 다르니 잘 용하시길 바랍니다.

 

에피소드4 성공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스테이지 81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잠겨져 있는 상자가 나옵니다.

잠겨져 있는 상자는 이동이 안되니 다른 팡들로 맞추면 상자가 풀립니다.

(이것 마져도 캔디랑 똑같네요.. ㅎㅎ 선데이토즈 넌 도대체 뭐니? ㅎㅎ)

 

스테이지 82는 중간에 잠겨져 있는 상자만 풀면 끝납니다.

좌우 고글팡으로 한 방에 풀어버렸습니다.

 

 

스테이지 83도 자물쇠로 잠겨져 있는 것만 잘 풀면 됩니다.

 

 

스테이지 84는 중간에 자물쇠로 잠겨 있는 상자들이 있는데요.

쉽습니다.

 

혹시 친구 없으세요?

구글플레이에 "애니팡2"검색 하시면 친구 추가 어플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