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혼여행/가족여행 추천지 푸켓! 르네상스 푸켓 풀빌라 소개

 

다가 오는 봄 철 많은 분들이 결혼 준비에 바쁘실 것 같습니다. 어디로 신혼 여행을 가야 할지 많이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푸켓의 르네상스 풀빌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발렌타인 이벤트로 풀빌라 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니, 응모도 한 번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벤트 응모: 바로가기

 

 

르네상스 푸켓 풀빌라 소개

 

5성급 호텔 급으로 셧터만 눌려도 작품이 되는 곳입니다.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로 행복한 휴양을 다녀 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전세계의 많은 여행자들이 이 곳 르네상스 풀빌라를 선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푸켓국제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보통 신혼여행지는 공항에 도착해서도 많은 이동으로 불편한 부분이 많은데, 이 곳 르네상스 풀빌라는 공항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어르신들 모시고 가족여행 가기에도 좋습니다.

 

태국 현지문화와 현대 모던 문화를 잘 조화시킨 건물은 모든 가구 하나하나가 작품입니다. 여러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한 여행지 인 것 같습니다.

 

 

디럭스룸, 스위트룸,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80개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실은 고급스럽게 준비되어 있으며, 화사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곳입니다. TV, DVD, 인터넷 등 최신 기기도 갖춰져 있어서 편안하게 휴양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항상 똑 같은 패키지가 지겨워 새로운 자유여행을 찾으신다면,
새로운 느낌의 숙박를 제공하는 에바종을 방문해 보세요.


에바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