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더(EIDER) 2014년 봄, 이민호 새로운 화보

등산의 계절 봄이네요.

날씨가 많이 풀리다 보니 많은 분들이 산을 찾을 것 같은데요.

신상 아웃도어에도 관심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민호 화보를 통해서 아이더 2014 년 S/S(봄) 신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더 홈페이지: http://www.eider.co.kr

 

 

이민호는 남자가 봐도 멋지고, 여자가 봐도 멋진 배우인데요.

고등학생도 어울리고, 청년도 잘 어울리는 이기적인 배우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민호의 아이더 Eider 2014 S/S 신상 화보 보실까요?

아이더 자켓입니다.

등산복으로 딱 인데요.

이민호가 입어서 멋져 보이는 거겠죠? ㅎㅎ

가족끼리 이렇게 옷을 맞춰 입고 여행가도 참 행복할 것 같네요.

 

'갖고 싶다 이민호' 가 아니라,

'갖고 싶다 저 텐트' 입니다. ㅎㅎ

 

바람막이 신발 다 마음에 드네요.

풀셋트로 갈까요? ㅋㅋ

 

WIDE ANGLE 활동성을 극대화한 클라이밍 전용 라인

클라이밍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최적의 활동성을

부여할 수 있도록 슬림한 핏과 다양한 소재의 믹스를 통해

하이브리드를 실현한 제품 하이브리드를 실현한 제품이 구성된 라인입니다.

하이브리드를 실현한 제품이 구성된 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HIKE TECH 처음 산행에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보급형 라인

늘어나는 등산인구와 레저, 여행 등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하이테크 라인은 활동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포티한 스타일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추어 어떠한 경우에도

최상의 만족감을 주는 완벽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급형 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XENIUM익스페디션과 빙벽 클라이밍용 제품을 포함하는 익스트림 고기능라인

모험을 즐기고 새로운 것에 끊임없이 도전하여 미지의 세계를 정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자연이 거칠고 험난할수록 도전하는

인간의 의지는 더욱 강력해지고 신체를 보호하는

아웃도어 웨어와 장비는 더욱 고기능으로 진화되었습니다.

제니엄 라인은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활동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라인입니다.

 

페이지 바로가기

 

 

gravical 트랜드를 반영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 일상복으로 착용 가능한 멀티웨어 라인

그라비칼 라인 제품은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조하면서도

산행의 즐거움은 물론 각종 레저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웨어를 추구합니다.

 

페이지 바로가기

 

화보가 잘 어울리는 배우가 찍어서 그런지 옷 들이 다 너무 좋아 보입니다.

여자 모델은 첫 화보촬영하는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마치 드라마 상속자들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아이더 2014년 봄 신상품 이민호 화보 소개였습니다.

아이더와 함께 트렌디한 트레킹 하시길 바랍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링크 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