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퍼팩트월드의 첫 모바일게임 초한전기, 사전등록 이벤트

초한지를 배경으로한 모바일게임 '초한전기'의 사전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TCG장르의 게임인데요. 최근 기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중국 최대의 온라인게임 개발사인 완미세계에서 개발하고 한국 자회사인 NGL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중국게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내용이 풍부해서 지루하지 않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사전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보통 사전다운로드가 진행되면, 신청자에게 혜택이 주어지는데,

여기에는 추가적인 혜택은 없네요. 조금 아쉽네요 ㅎㅎ

네이버를 통해 사전등록 하시면 혜택이 있네요.

 

네이버에 사전등록 하기: 바로가기

홍보 이미지 입니다.

황제의 여자를 탐하다!

조금 불륜의 느낌이 있긴 한데, 남성 플레이어를 유혹하는 슬로건이겠죠! ㅎㅎ

 

게임 시스템 스크린샷

역시 중국 게임이라 뭔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외에도 8개의 시스템이 더 보이네요.

 

동영상 보기

 

 

온라인게임으로 잘 알려진 퍼팩트월드의 첫 모바일게임이라 더 기대해 봅니다. 보통 사전 다운로드 시작되고 약 2주 안에 게임이 출시 되더라고요. 출시되면 플레이 해 보고 다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