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온라인게임 정보

미스틱파이터, 파이널테스트 그리고 포미닛 현아 홍보모델 발탁!

미스틱파이터의 파이널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13년 7월 OBT를 목표로 개발된 게임인데 결국 2014년까지 끌고온 게임인데요. 그 만큼 많은 개선이 있었을 것 같은데요. 파이널테스트와 포미닛 '현아'를 홍보모델로 발탁한 것을 보니 약 1개월 내에 OBT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스틱 파이터는 던파와 흡사한 횡크로스 MORPG인데요. 마치 오락실에서 플레이 하던 게임을 컴퓨터로 하는 느낌을 주듯이 개발된 게임입니다. 던파가 출시된지 오랜 시간이 되었고, 그 동안 수 많은 경쟁작이 나왔지만 던전앤 파이터의 아성을 무너뜨리지는 못했는데요. 요즘 모바일게임으로 자신감이 부쩍 생긴 넷마블의 미스틱파이터가 한번 야심차게 도전해 볼 것 같습니다.

 

미스틱파이터는 중국 텐센트와 계약을 맺은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아쉬운 부분은 텐센트가 플랫폼이 크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하겠지 만은 던파를 서비스하고있는 회사라는 점입니다. 결국은 회원을 나눠먹는 것이기 때문에 예상했던 것 만큼 실적이 안 나오면 지원을 다시 던파로 돌릴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의 미스틱파이터 버전도 볼거리 인데요. 액션RPG의 게임과 갓 오브 하이스쿨은 뭔가 궁합이 잘 맛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캐릭터와 스킬들을 게임에 넣는 건 어떨까요? ㅎㅎ

미스틱파이터 갓 오브 하이스쿨: 바로가기

 

 

뉴발란스 달마시안과 뉴발란스 백팩이 눈에 띕니다. 달마시안의 경우에는 한정판 품절 상품이라 구하기도 힘든 제품인데, 많은 여성들이 달려들 것 같습니다. (혹시 신발 사이즈 보고 당첨자를 뽑는 건 아니시죠?)

 

 

 

마지막으로 파이널테스트 프로모션 동영상 보고 가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