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꼬꼬패밀리, 윈드러너와 쿠키런의 대를 이을 게임 등장!

꼬꼬패밀리는 일본계 모바일게임 업체인 구미코리아에서 제작한 모바일게임입니다. '진격1942'로 이미 한국시장에 이름을 알린 기업인데요. 재미난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 많은 최근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꼬꼬패밀리는 쿠키런, 윈드러너와 같은 횡크로스 런닝액션게임입니다. 하지만 꼬꼬패밀리는 바닥을 중심으로 점프를 하는 방식이 아닌 플래피버드와 같이 공중을 날아다니면서 스크린을 터치하면 날아 오르는 방식입니다. 기존에 비슷한 게임이 몇 번 출시되었지만 조작감이 좋지 않아서 유저들의 호감을 사지 못했던 게임들이 있습니다. 반면에 꼬꼬패밀리는 이런 조작감이 비교적 부드러워 모든 유저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For kakao 게임 입니다. 카톡으로 로그인 하세요~

 

간단한 프롤로그~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출책 이벤트입니다.

꼬꼬패밀리는 튜토리얼 없이 진행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일단 업그래이드부터 진행하였습니다.

 

팻을 부화시킬 수 있는데요. 보석1개로 C~B등급을 뽑아 보았어요.

 

팻 이름은 보물이 입니다.

C등급이네요~

 

의상을 구매하여 속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30명에 캐릭터, 40명에 보석 50개

이 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그럼 게임을 한 번 실행해 보겠습니다.

FLY~~~

 

아기들을 훔쳐간 나쁜 악당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게임 시작~~

 

위에 피버라는 것이 보이는데요.

아기 새들을 다 모으면 피버모드로 진입합니다.

 

피버 타임~

 

알록달록한 보석들과 코인들이 나오는데요.

많이 먹기 정말 힘들어요.

뭔가 많이 놓치고 있다는 느낌이네요 ㅎㅎ

 

레벨업하면 보석과 코인 깃털이 풀로 제공됩니다.

 

게임 결과 함께하는 친구가 없어서 제가 최고기록이네요~

 

리뷰를 남기면 보석 5개를 제공해 줍니다.

 

 

비교적 단순하고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여러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 윈드러너나 쿠키런을 즐기던 유저들이라면 무난하게 플레이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가 아기자기 하고 예뻐서 여성유저들이 더 좋아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