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체인크로니클 공략, 성장, 무기강화, 무기진화, 필살 피니시, 친구추가(쿠폰번호 제공)

오늘은 체인크로니클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첫 번째 포스트에서 간단한 프리뷰를 다뤘다면 이번에는 기본적인 공략들을 한 번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애니팡2, 다함께 던전왕에 이은 3번째 연재 포스트가 될 것 같네요. 부족한 부분들이 있겠지만 잘 참고하셔서 게임 플레이 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참 마지막 내용에 보시면 쿠폰 10장를 공유해 드렸으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계정당 1개의 쿠폰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다른 분들이 먼저 사용하시면 사용할 수 없으니, 빨리 사용하세요 ㅎㅎ

 

최근 모바일게임의 친구 추가는 카톡게임으로 카톡에 있는 친구들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인크로니클은 카톡게임은 아닌데요. 사용자들끼리 아이디가 생성되어 원하는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인크로니클에서는 용병으로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 친구 신청을 할 수 있으니, 따로 친구를 찾아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이 조금 익숙해 지면 플레이 진행 속도가 약간 느리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오토 모드와 3배속 모드를 이용합니다. 3배속 모드는 생각보다 빠르기 때문에 빠른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오토모드의 경우에도 원하는 공격대상을 재설정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위치를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스킬은 직접 캐릭터를 클릭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합성에는 성장, 무기강화, 무기진화 3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아직 다른 기능은 발견하지 못했어요 ㅎㅎ) 첫 번째 성장 부분은 대상 플레이어 캐릭터와 소재를 선택해서 합성하는 방식입니다. 100%확률로 성공을 하며, 동일한 속성의 소재를 사용하게 되면 더 큰 성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무기강화 입니다. 무기강화는 장인의 아르카나를 이용해서 무기를 강화하는 방식인데요. 공격 보너스, 크리티컬률, 방어 보너스의 수치들이 조금씩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숫자가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게이지가 올라가는 방식이네요.

 

무기진화의 소재는 첫 단계 무기진화를 SP 퀘스트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소재를 무기강화의 아르카나 롱소드를 이용하였고요 C등급에서 B등급으로 무기가 진화된 모습입니다.

 

전투를 하다보면 타임보너스와 전원생존보너스만 노출되고 필살 피니시 보너스는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필살 피니시의 경우에는 최후의 일격을 필살 스킬로 끝낸 경우에만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획득량이 2배로 늘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합니다. 최대한 마지막 보스의 HP가 반이상 줄어들었을 때 3배속 모드를 끄고 필살 스킬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공략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쿠폰을 증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번호

57F84E3B1B6B
E6B191E8E4F3
87C5A0CBFE17
0CDE0EADAFDA
4BFCA944BB30
416376EE6BF8
6C35E1D0DB18
5104C6CC53FB
DA126381830A
FE11A5391051

 

쿠폰 등록 방법

게임에 접속한 후, [Information] 을 터치 합니다.

 

[쿠폰 입력하기]를 터치 합니다.

 

[친구야, 우리 CC하자 쿠폰]을 선택하고,

[계승 ID ][초대 ID]를 입력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선물받기]를 터치하면 선물이 획득 됩니다.

 

[설정] – [계승 ID발행] 계승 ID 확인

[친구] – [친구 검색] 친구 ID 확인

 

메인 화면의 선물상자에서 받은 선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선물이 안 들어와 있는 경우에는 재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