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송영길 인천시장, 게임중독법 지지 논란

정부의 지자체 콘텐츠 산업 활성화 지원 사업 유치에 발 벗고 나선 송영길 인천광역시장이 게임산업에 대한 이중적 행보를 보여 논란을 빚고 있다.

 

FC매니저 모바일 2014,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 모바일 2014(FCManager Mobile 2014 이하 FCMM 2014)를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2013년 실적 발표

지난해 실적을 발표한 네오위즈게임즈(095660)가 약보합으로 마감했다. 지난해 매출 4429억원, 영업이익 959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각각 34%, 17% 떨어진 성적표를 발표했지만 이미 예정된 결과라는 점에서 충격은 없는 모양새다.

 

 

 

2014년 2월 11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아~ 정말 이랬다가 저랬다가 콘텐츠 산업을 활성화 시키자는 건지 말자는 건지 알 수가 없네요. 이래서 정말 세금을 내기 싫다니까요. 차라리 인터넷 중독법으로 해서 인터넷도 포함해서 5대 중독법을 만드세요. 인터넷 없는 깨끗한 대한민국 만드시길 잘~ 부탁 드립니다.

월드컵은 다가오고, 축구게임은 많이 나오고 있네요. 잘 만들어진 국산 축구 매니저 게임인데요. 시기가 조금 이르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경쟁 게임인 풋볼매니저가 FC매니저 시장 반응을 잘 사펴본 후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국산게임이 승리하기를~~ ㅋㅋ

국내 4대 게임사 중 하나인 네오위즈가 실적발표를 했습니다. 아쉽게도 넷마블 매출이 조금 더 앞서네요. 네오위즈가 카톡 게임하기로 적극정인 대응을 했더라면, 아마 더 크게 성장했을 것 같은데요. 네오위즈 인터넷의 플랫폼을 고집한 결과일 것 같네요. 뒤늦게 발 돌려도 소용 없어요. 시대의 흐름을 잘 탈줄 알아야 합니다. ㅎㅎ 2014년은 블레스와 함께 쭉쭉 성장하기를 바래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