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억 상금 잡아라 '모두의 마블' 전국민 대회 화제

CJ E & M 게임채널 온게임넷에서 방송된 삼성 갤럭시노트3 모두의 마블 전국민 대회의 1회차 '가족의 마블' 편이 화제다.

 

컴투스 "올해 모바일게임 25종 출시, 개발 명가 입증"

컴투스가 올해 25종의 모바일게임을 쏟아내고 국내외 시장 파상공략에 나선다. 지난해 부진했던 신작 출시 분위기를 씻고 대작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여러 장르에 걸쳐 자체 개발력과 퍼블리싱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한 배를 탄 게임빌과 글로벌 전략을 어떻게 펼치 주목된다.

 

카톡 게임 대항마 뜰까, 업계 초관심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에 대항하기 위한 신규 플랫폼 개발이 한창인 가운데 성공 여부에 업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4년 2월5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가족이 즐기는 국민게임 바로 '모두의 마블'을 두고 말하는 것 같은데요. 최근 출시된 게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멋진 대회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바랍니다.

역시 컴투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선데이토즈가 게임 3개로 시가총액을 컴투스와 게임빌을 넘겨버린 어이없는 상황이긴 하지만, 컴투스 게임빌이 모바일게임의 1인자, 2인자 인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거품은 또 빠지기 마련이죠. 올해 출시될 25종의 컴투스 신규 게임들 기대해 봅니다.

이제 카카오톡의 독점 시대가 점차 무너지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현재는 카카오톡 과잉 추세인데요. 그 만큼 경쟁도 심해지고 마케팅 단가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돈 좀 있는 회사 게임들만 마케팅으로 상위권을 찍고 있네요. 앞으로 계속 For kakao가 아닌 for 아무개나 계속 나와서 플랫폼 경쟁 추세로 변해갔으면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