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몬스터 길들이기 포미닛 캐릭터, 꽃보다 할배 모바일게임,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등록 10만 돌파

'몬스터 길들이기' 미션하고 포미닛 현아 캐릭터 받자

CJ E & 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포미닛 현아 캐릭터를 공개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꽃보다 할배' 모바일게임으로 내달 등장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티비엔(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를 모바일게임으로 제작해 내달 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넵튠 신작 '전설의터치터치' 사전등록만 10만 '흥행예감'

넵튠(대표 정욱)은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등록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4년 3월17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내 마음대로 100자평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티스토리 차단 당하고 1개월 만이네요.

몬길 꾸준한 업데이트 보기 좋습니다. 장수게임으로 등극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네요. 이미 모바일게임 치고는 장수하고 잇는 게임이지만요. 이젠 모바일 게임에도 이런 고급 스타를 홍보모델로 사용하네요. 그 만큼 매출이 받쳐준다는 거겠죠?

꽃보다 할배 모바일 출시 일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4월 말에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예상했던 것 보다 빨리 출시할 것 같네요. 4월 말이라고 발표 했으니 5월 중순 쭘 되어야 사전 다운로드 진행하겠네요 ㅋㅋ

요즘 신선한 모바일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터치헌터 역시 신선한 게임으로 사전 다운로드가 벌써 1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사전다운로드 마케팅 요즘 대세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