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퍼즐버블 스테이지 41~44 공략

요즘 한참 퍼즐버블 for kakao에 빠져있습니다. 아내도 이런 퍼즐 게임을 좋아해서 둘이 열심히 하고 있네요. 어렵지도 않고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하트가 30분에 하나씩 올라가기 때문에 그렇게 중독되지도 않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열혈 플레이어들은 조금 화가날 것 같네요 ㅎㅎ

 

스테이지 41은 퍼즐버블 첫 난관인데요. 과연 아이템 사용 없이 끝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어렵습니다. 가장 어렵게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불필요한 버블들이 너무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일부러 확률을 그렇게 만든 것 같습니다. 마이너스 버블이 터지면 남은 버블 수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절대 손대면 안 되는 버블입니다.

 

매 번 색상이 다르지만 이 번 판에는 이렇게 노란색이 마이너스 버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홍색버블을 무지게 버블에 터뜨리게 되면 분홍색과 걸쳐있는 마이너스 버블이 함께 떨어지게 됩니다.

 

분홍색 버블을 터뜨리자 한 덩어리가 뚝 떨어진 모습입니다. 이런 식으로 마이너스 버블을 손대지 않고 무지게 버블에 걸쳐있는 다른 색상의 버블을 터뜨려야 끝낼 수 있습니다.

 

현재 스테이지 42, 43, 44까지 끝냈는데요. 스테이지 41만 넘기시면 여기까지는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하트가 너무 부족하네요. 친구를 모아야 할까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