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정무문 히어로즈,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모바일게임

픽토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가 출시되었습니다. 원래는 티스토어에 출시되었던 게임인데요. 카카오톡으로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했습니다. 현재 스트레스 해소 대세 게임이 되어버린 무한상상에 비하면 약간 부족하지만, 1:1대전이 아닌 1대 다수의 대전이라 조금 더 재미있는 타격감이 있는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메인 로딩 이미지 입니다. 캐릭터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이런 그래픽 참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게임은 스승의 복수를 시작으로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튜토리얼이 있지만 매우 간단하게 필요한 부분만 제공합니다.

 

메인 로비가 무언 가 어설프고 조금 부족해 보이는 느낌인데요.
알고보면 있을 건 다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UI들입니다.

 

등급강화 부분입니다. 재료 히어로를 삽입하여 등급을 강화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이 C급 인데요. 최고 S급까지 등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레벨강화는 체력과 공격력을 높여주는 강화인데요.

이 강화 역시 재료히어로가 필요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RPG의 플레이방식이네요.

 

[게임준비]를 한 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한 명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친구는 본인의 히어로의 체력이 모두 소모되었을 때 출현합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좌우로 이동하면서 케릭터 근처에 다가서면 이동키가 공격키로 되는 게임입니다.

 

타격감이 좋아서 스트레스가 팍팍 날라갑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간단한 게임 결과와 보상을 내용이 출력됩니다.

 

뽑기 시스템입니다. 2500골드 뽑기 시스템을 한 번 진행해 보았습니다.

 

누가봐도 2500골드 입니다. ㅎㅎ

엄청 크게 노출됩니다.

 

B급 야닌을 획득했습니다.

기본이 C급인데 나름 괜찮은 히어로네요.

 

친구초대는 수정과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40명 초대할 경우 300수정을 획득할 수 있네요. 참고로 현금 5,500원 상당입니다.

 

솔직히 대작으로 만든 게임과 비교하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드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대전 플레이 방식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쉽게 타격할 수 있어서 기존 액션 RPG 처럼 조작 스트레스가 높지 않은 편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고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