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엔팝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엑토즈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피싱히어로 for kakao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엔팝소프트 대표는 대물 낚시광, 피싱온, 손맛 낚시광을 개발하고 출시한 개발자로 피싱히어로에 모든 경험을 담았다고 합니다. 피싱히어로 과연 컴투스의 '낚시의 신'을 능가할 대항마가 될 수 있을까요?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액토즈소프트에서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습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미 많은 모바일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 시키면서 이미 모바일게임 업계에서는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은 기업입니다.

 

게임이 시작 되면 약 1000여개의 리소스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최근 출시되는 게임에서는 다운로드만 10~20분 하는 게임들도 있는데요. 피싱히어로는 1분안에 깔끔하게 지나가네요.

 

첫 화면입니다. 갤럭시노트3로 플레이 했는데요. 해상도가 모든 기기외 최적화 되도록 개발되었나 봅니다. 제 기기에서는 풀 스크린으로 안 나오고 양쪽에 약간 남는 부분이 보이네요.

 

캐릭터는 남자 또는 여자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남성유저들은 당연히 여성 캐릭터를 선택하는 건가요? (변태 아닙니다.) 저는 여성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캐릭터 설명이 가운데 정렬로 나오는데요. 보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손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춘향이와 함께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은 매우 짧고 간략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이 복잡하고 지루하면 중간에 이탈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낚시할 장소를 선정한 후, 스테이지를 선택 합니다. 그리고 [입장]버튼을 터치하면 낚시터에 입장하게 됩니다. 아시아 지역은 동해 울진 방파제가 노출되네요. 어릴 때 살았던 곳이라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낚시는 매우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캐스팅을 터치 한 후, 화살표 방향을 파란색 지점으로 오게 한 후, 다시 터치를 합니다. 물고기가 미끼를 물면 릴을 이용해 물고기의 체력을 떨어뜨리는 방식입니다. 물론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겠죠? 타 낚시 게임과는 달리 릴을 직접 돌릴 수 있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석 이벤트로 받은 쿠폰으로 장비 뽑기를 한 번 진행해 보았습니다. 울진방파제 미끼 5개를 획득했네요. 아마도 최하의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제가 원래 이런 운은 없습니다. )

 

컴투스가 낚시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후, 아마도 많은 국내 스포츠 게임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액토즈소프트 역시 국내에 먼저 출시한 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많은 국산 게임에 해외 마켓에서 승승장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전등록 쿠폰 선착순 1명 제공

 

지급 조건

* 다른 게시글 1개 읽고 댓글 달기(내용과 관련 없는 단순한 댓글은 무효)

신청방법

위 조건을 달성하신 분들은 본 포스팅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서 사전등록 코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antic303.tistory.com BlogIcon 앤틱 2014.08.20 00:57 신고

    게임 이름이 기억나진 않지만 전에 했던 게임보단 이 게임이 더 잼있을 것 같네여

  2. Favicon of https://www.ibagu.co.kr BlogIcon 이바구™ - 2014.08.30 18:15 신고

    낚시 게임도 다 있군요.
    없는 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