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모바일게임 개발사 5minLab에서 개발하는 '꼬모 냥이추적자 for kakao'가 론칭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꼬모는 제 3회 게임인상에서 대상을 수여한 온라인게임인데요. 횡크로스 아케이드 방식의 게임입니다. 고전 게임기 게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게임인데요. 온라인게임으로 넘어가면서 자주 찾아보기 힘든 장르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전체적인 이미지가 마치 디즈니에서 디자인 한 그림체를 가지고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것 같습니다. 게임이 대박 나면 캐릭터 사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개발한 것 같습니다.

 


꼬모가 적을 처치하고 피오를 구하는 그런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아직 플레이 영상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한 게임 방식은 잘 알 수 없지만, 자동으로 앞으로 달리며 조작 버튼 두 개로 조작하는 단순한 게임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전 등록을 하면 상품을 주는 방식과 달리, 친구 초대로 친구가 사전등록을 하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사전등록에는 출시가 지연되면 유저들의 반발이 커질 수 있어서 댓글 기능을 잘 안 열어 두는데요. 꼬모는 뎃글 이벤트도 준비 중입니다. 베스트리뷰를 선정해서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도 제공하고 있네요. 댓글들 반응이 아직은 좋아 보입니다.

 

<사전등록 신청 바로가기>

 

이런 소규모 개발사들의 성공이 많은 벤처창업자들에게 힘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선발하는 게임인재단도 참 좋아 보이고요. 오픈 얼마 안 남았으니 잘 다듬어서 성공적인 출시 바랍니다. 소규모 개발사들은 QA테스트와 향후 고객 대응이 부족해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충분히 테스트를 한 후, 버그를 최소화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