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컴투스 신작 ‘낚시의 신’ 사전등록

 

컴투스의 신작 '낚시의 신'이 론칭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근 낚시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낚시 게임은 골프게임처럼 꾸준한 메니아층 유저들이 있기 때문에 쉽게 바이럴 마케팅이 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위메이드의 '렛츠피싱'이 긴장하고 있겠네요^^

 

사전 등록: 바로가기

 

사전등록은 보통 이렇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네요. 오픈이 얼마 안 남았을 것 같아요. 캐시도 조금 풀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ㅎㅎ

 

 

낚시 게임의 퀄리티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피쳐폰으로 키패드 누르면서 낚시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ㅎㅎ

 

 
다들 즐겜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