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바른손게임즈, ‘롤링플래닛’ 카톡 출시, 단순 중독성이 강한 게임

롤링플래닛은 애니팡 처럼 아기자기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쥬얼 게임입니다. 바른손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2007년 파비욘드더게임이 개발했던 '런 도로시'를 모바일화 시킨 게임이라고 합니다. 애니팡, 윈드러너에 이어서 국민게임으로 등극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보이는 게임이네요.

 

게임은 매우 단순합니다. 정해진 시간 없이 행성으로 날아오는 유성을 좌우로 피하면 되는데요. 난이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입니다. 난이도를 본다면 롤링플래닛 > 윈드러너 > 애니팡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아기자기하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게임 배경 스토리 입니다.

 

로딩을 통해 보는 간단한 팁!

 

간단한 조작 튜토리얼로 시작됩니다.

좌로~~

 

우로~~

 

왕관을 쓰면 무적이됩니다.

 

구름 아이템으로 이렇게 숨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시작 전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알파뱃이 다 모이면 피버타임으로 넘어갑니다.

 

최고 점수 달성, 막 론칭한지 몇 시간 안된 게임이에요~

 

2레벨~~

 

친구 200여명 중에서 아직 플레이하시는 분이 없네요~

 

그럼 계속 게임 시작!!

 

 

 

아주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게임이 나왔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갤럭시 s2에서 테스트를 했는데요 약간 끊기는 감이 조금 있네요. 요즘엔 S2쓰시는 분 많이 없으니 그냥 넘어갈게요~. 솔직히 모바일게임은 이렇게 단순하고 중독성 있는게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잘 만들어진 게임 같은데요. 운영 및 서비스에도 충실히 하셔서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떨어진 주식도 언능 회복 하시길 바란다는 개미투자자의 말씀도 전달 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