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컴투스 야구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하고 가세요~


컴투스 야구게임은 이미 유명해서 다들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는 게임이 바로 야구게임이죠. 요즘 야구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나는 김성근이다', '마구마구' 등 게임에 비해 진행도가 빨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또한 00년부터 05년도 선수도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서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는 단순한 야구를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니라,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 관리하는 게임이랍니다. 감독이 되어서 자신의 팀에 맞는 작전을 짜 주면 됩니다. ㅎㅎ

아이폰 : 바로가기
안드로이드폰: 바로가기

그럼 게임 한 번 시작해 볼까요?

 

컴투스 약관에 동의해야 하는거 아시죠?

 

게임시작!!

 

좋아하는 팀을 선택합니다.

 

게임 대시길입니다.

간단하게 메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선수들 실사도 잘 나와있는거 보시죠?

아참! 서울 쌍둥이는 없습니다. ㅋㅋ

 

컴투스에서 보내드리는 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이건 자칼타가 드리는 팁!

 

이벤트 창에 들어 가시면 쿠폰입력창이 나오는데 "lovebaseball" 입력하고, 완료 누르시면!!

선물함 가시면 20캐시가 지급되어 있습니다. ~

 

 

캐시도 생겼겠다. 돈 안 드리고 쉽게 게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물론… 초반에만요. 아저씨들 출근길 국민게임이 야구게임인데요. 현질이 적은 프로야구 매니저 추천 드립니다. 추운데 밖에서 두드리지 마시고,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만 하세요 ㅋㅋ 동상 걸려도 책임 못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