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꽃보다 할배' 모바일게임 나온다

게임업체 드래곤플라이가 tvN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의 모바일게임을 개발 중이다. 올해 상반기에만 6종류의 신작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그 중 하나인 이 게임이 드래곤플라이의 새로운 성장동력 역할을 하게 될지 기대된다.

 

선데이토즈, 상한가..애니팡2 '흥행'

선데이토즈(123420)가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2의 흥행 소식에 힘입어 상한가를 기록했다.

 

'힘내라 게임인상' 첫 수상작 '도망가 메리'-'윙또'

게임인재단의 첫 번째 수상작이 공개되었다. 흰 눈이 쏟아지던 1월 20일, 게임인재단의 '힘내라 게임인상' 첫 번째 수상작이 발표되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튜디오R의 '도망가 메리'와 쿠키소프트의 '윙또'의 공동 수상이다.

 

 

 

2014년 1월 20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드래곤플라이가 꽃보다할배의 라이선스를 이용한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분기에 출시할거라고 하는데요. 드래곤플라이의 명성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라이선스도 좋고요. 하지만 드래곤플라이의 기획력이 생각보다 떨어져서 얼마나 대중성있는 게임으로 만들어낼지 조금 의심스럽습니다.

선데이토즈가 금일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이미 예견된 흥행이긴 한데요. 킹닷컴과의 소송문제만 생기지 않는다면, 주식도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게임뉴스 중 가장 훈훈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게임인재단'인데요. 현업 종사자는 아니지만, 전업 종사였기 때문에 또는 앞으로 또 다시 게임업계에 몸을 바칠 것 같아서 더욱 그렇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정말 한 번 만나 뵙고 싶은 남궁훈 이사장님 자카르타 놀러 오시면 연락 주세요 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