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로스파이어에 미쓰에이가 뜬다..신규 캐릭터·맵 등장

스마일게이트 (대표 권혁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캐릭터와 함께 신규 맵 5종, 신규 무기 6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MORPG 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업데이트

MMORPG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 '1.0 에아나드'가 15일 공개됐다. 엑스엘게임즈가 '아키에이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시 시작되는 성장과 순환, 새로운 도약'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준비한 업데이트로 파격에 가까운 변화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포함했다.

 

 

롤서버 폭발 게이머들 원성 '언제까지?'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허 LOL)의 서버 상태가 다시 구설수에 올랐다. 바로 금일(15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 서버 접속 장애 현상이 지속 되고 있는 것.

 

 

 

 

2014년 1월 15일 게임뉴스 100자평


크로스파이어가 미쓰에이 캐릭터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미쓰에이 수지는 서든어텍 홍보모델도 하고 크로스파이어도 하고 총 게임과 인연이 많은가 봅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정말 돈을 많이 벌었나봅니다. 비싼 미쓰에이를 홍보모델로 채용한 거 보니까요. 스페셜포스 이기면 정말 다행이다 싶겠네요.

아키에이지가 드디어 전면 무료화를 선언했습니다. 요즘 너도나도 무료게임만 출시하는데, 아키에이지가 과감하게 정액제를 선택해서 참 훈륭하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최근 게임시장에서 무료게임은 정말 쉽지 않은가 봅니다. 이번 전면 무료화로 재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국민 클라이언트 게임 롤(LOL)이 요즘 감기몸살에 걸린 것 같습니다. 그러길래 유저들 적당히 좀 하세요. 다른 좋은 게임 많은데, 왜 롤만 하고 있는지 참, 학교에서 국영수만 잘 한다고 우수생되는거 아닙니다. ㅋ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