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엔터메이트 텐버드, 중독성강한 원터치 비행게임

 

신선도로 유명한 엔터메이트에서 신작 플라잉 런닝게임 '텐버드'를 출시했습니다. 신선도가 모바일에서도 큰 인기를 끌다 보니 엔터메이트의 신작도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진 게임이라 청소년 및 여성유저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첫 화면입니다. 텐버드는 귀여운 새를 소재로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한 스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바로 튜토리얼로 넘어가네요.

손가락 하나로 터치를 하면 새가 올라가고 터치를 떼면 새가 하강합니다.

(조작이 매우 간단합니다.)

 

터치를 한 상태에서면 위로 올라가기 때문에 스샷을 찍기 매우 힘드네요.

 

아기새가 나오면 구출할 수 있습니다. 구출 할 때마다 생명력이됩니다.

 

4마리 모으면 피벗 모드~

 

피벗 모드 입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게임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초대하기 입니다. 30명을 초대하면 아기새를 받을 수 있네요.

 

텐버드는 날개를 모아 플레이하는 방식입니다.

 

캐릭터 선택화면입니다.

새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자동비행 기능도 있네요.

귀찮은데 경험치 올리고 코인 획득하려면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캐쥬얼 모바일 게임에서는 처음 보는 기능이네요.

 

게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로딩화면에 나오는 간단한 팁!~

 

스테이지 목표가 나오네요.

 

위로 아래로 요리조리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못 피하고 부딧히면 이렇게 죽습니다.

 

게임 플레이 결과가 나옵니다.

 

 

 

간단한 게임평


 

전체적으로 단조롭게 아기자기한 느낌입니다. 단순 기록성 게임이라 중독성도 매우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타 게임에 비해서 조금 무거운 느낌이었습니다. 캐주얼 게임의 특성상 게임이 조금 무거운 부분은 장애요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게임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터치감이 무겁다 보니 원하는 부분에서 쉽게 피하기 어려운 감이 있습니다. 약간의 스킬이 필요할 것 같네요.

 

출출할땐 요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