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게임테크 2014, 뉴 던전스트라이커 재론칭, 미스틱파이터 현아!

뉴 던전스트라이커, 17일부터 테스트 시작

㈜액토즈소프트는 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뉴 던전스트라이커'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새로워진 게임의 모습을 처음 공개했다.

 

미스틱파이터 출시 기념, 현아가 입었던 옷 준다

포미닛 멤버 현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MORPG '미스틱파이터' 파괴액션이 드디어 시작됐다. 3일 CJ E & M 넷마블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테크 2014 개최

 

 

2014년 4월 3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한 때 동접 10만명으로 대박을 터뜨린 던전스트라이커가 유저수가 급감하며 결국 서비스 종료를 하는 아픔을 겪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한게임의 운영에 대해서 지적을 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모습으로 액토즈소프트와 손을 잡고 출시하는데요. 매우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솔직히 현재까지 재론칭이 성공한 케이스가 없기 때문에 업계에서도 관심 있게 지켜볼 것 같네요.

미스틱파이어의 홍보모델 현아가 홍보 화보를 찍을 때 착용했던 의상을 이벤트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조금 엽기적인 이벤트인 것 같은데요. 한국의 정서에는 조금 반감이 있을 만한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별로네요 ㅎㅎ

게임테크2014가 오늘 열렸습니다. 게임 관련 기술에 대해서 토론을 하는 좋은 자리가 될 것 같은데요. 예전에 중국에서 게임 회사에 다닐 때, 중국 개발자 분들이 한국의 이런 행사를 참 부러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역시 아직은 앞서가는 한국의 게임시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