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꽃보다 할배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실시

꽃보다할배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장기간 조정을 달리고 있는 드래곤플라이의 주식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꽃보다 할배 모바일게임은 꽃보다 할배의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주얼게임입니다. 보통 사전등록 이벤트 후 약 2주 안에 정식 출시가 되는데요. 4월 24일 전에 오픈 될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꽃보다할배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바로가기

 

사전등록이벤트는 4월 10일부터 출시 전까지로 따로 마감기간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이용한 재미난 게임이 탄생될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은 순재 캐릭터와 카페베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미리 등록하세요.

 

 

꽃보다할배 모바일게임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시면 꽃보다할배 시즌2 여행지인 스페인 여행상품권을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2매도 30명에게 제공된다고 하네요.

 

꽃보다할배 모바일게임 페이스북: 바로가기

 

꽃보다할배 모바일게임은 한국 출시도 기대되지만, 중국 해외 수출도 상당히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오는 5월부터 중국판 꽃보다 할배 '화양예예(花样爷爷)' 촬영이 시작되는데요. 한국식 예능프로그램들이 중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꽃보다 할배 모바일게임의 중국 수출도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출시날을 일단 기다리겠습니다. 드래곤플라이가 몇 번 기대했던 게임들을 실망스럽게 출시한 적이 있는데요. 그래도 실패의 경험을 쌓은 만큼 이번에는 대중성있는 제대로된 게임을 출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