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모바일게임 정보

핑거나이츠, 독특한 조작법의 RPG게임 출시대기!

네오위즈게임즈에서 독특한 조작법의 모바일 RPG게임인 '핑거나이츠 for Kakao'를 공개했습니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전투 방식이 모바일에 잘 맞도록 개발된 것 같습니다. 앵그리버드 처럼 당겨서 쏘는 방식으로 전투를 한다고 하는데요. 매우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사전 등록 이벤트 홈페이지: http://ppl.cm/prefinger

 

프로모션 동영상

 

캐릭터가 너무 아기자기 하고 예쁘네요. 북미 3D애니메이션의 느낌이 드는 캐릭터 입니다. 제목을 해석하면 손가락 전사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손가락으로 당겨서 조작을 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인 것 같습니다.

 

각도를 맞추고 당겨서 쏘면 튕기면서 공격하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앵그리버드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포트리스의 느낌도 약간 듭니다.

 

기사, 중갑병, 마법사, 궁수, 수도사, 마도사 총 6개의 클래스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1~2개 숨겼다가 향후 업데이트에 오픈을 하는데, 한 번에 모든 클래스를 오픈하는 것 같네요.

 

강화 시스템은 아마도 최근 RPG게임과 흡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교적 쉽게 강화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을 것 같네요.

 

기본 스테이지 전투와 특수한 시스템 이벤트 던전 등 여러 가지 전투 방식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고 계속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획을 잘 짜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여러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론칭을 했는데요. 항상 실망적인 결과를 가져왔던 것 같습니다. 지난 싸워싸워아레나 역시 조작이 상당히 불편하여 AOS의 느낌을 제대로 살리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실패를 통해 좋은 경험을 쌓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는 유저들의 니즈가 잘 반영된 제대로 된 게임 부탁 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