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애니팡2 상대로 소송? 그날이 오면 후속작, NHN신작 펀치버스터

 

캔디크러시사가 , 애니팡2 상대로 "공식입장 준비 중"

캔디크러시사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영국의 킹닷컴이 선데이토즈를 상대로 공식입장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리내게임즈, 그날이오면 후속작 발표

1990년대 PC게임의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미리내게임즈의 '그날이오면'이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됐다.

미리내게임즈는 16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자사의 대표작인 '그날이오면' 후속작을 모바일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후속작은 전작의 장점을 살리면서 성장 요소를 가미해 단순한 슈팅을 탈피했다.

 

 

NHN엔터 신작 모바일게임 '펀치버스터' 출시

NHN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모바일게임 '펀치버스터 for 카카오'(펀치버스터)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2014년 1월 17일 게임뉴스 내 마음대로 100자평


애니팡2의 표절 논란으로 캔디크러시사가의 서비스사 킹닷컴이 어떻게 대응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수많은 게임이 모방에 모방을 하고 있지만, 선데이토즈 같은 상장기업 그리고 애니팡2의 경우 엄청난 기대신작인데, 너무 큰 모험을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부터 해외시장을 고려해서 개발했을 텐데, 이번 문제로 인해 해외시장의 문이 닫힐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중국시장 진출은 가능하겠네요.^^

미리네소프트(이젠 '미리네게임즈'네요~)에서 '그날이 오면'의 후속작으로 모바일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하던 '그날이 오면5'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요즘 게임도 복고풍이 유행이네요. 대박 기대해 봅니다.

액션헝 런너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 역시 모방에 모방을 더한 게임인데요. 솔직히 말하자면 애니팡2와 다를게 뭐가 있나 싶습니다. 다만 잘 나가면 욕먹고, 못나가면 그냥 지나가는 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