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온라인게임 정보

이카루스 캐릭터 사전등록이벤트, 커스마이징 체험하기!

총 개발기간 10년의 위메이드 대작 MMORPG게임 이카루스입니다. 10년동안 200여명이 투입되어 개발되었다고 하는데요. 물론 10년동안 기획한 데로만 개발되지 않았겠죠.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서 10년동안 개발하고 개선하고, 그런작업들을 거쳤을 것 같습니다. 한국 온라인게임회사에서만 가능한 투지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icarus.wemade.com

 

현재 오픈베타(OBT)를 며칠 앞두고 있어요. 오는 4월 16일 오전 6시부터 오픈베타가 시작되는데요. 그 시간에 플레이할 사람은 수업이 없는 대학생 또는 백수 밖에 없겠네요. 한적한 시간에 오픈하니 저도 한 번해 봐야겠습니다.

▣ 이카루스 OBT 일정 안내

2014년 4월 16일(수) AM 06:00

 

동영상으로 보는 이카루스(직업별 전투장면)

 

사전 캐릭터 등록

현재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습니다. 좋은 닉네임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해 두시려면 지금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캐릭터 콘테스트에 참가 하시면 10명을 선정해서 CJ 외식상품권 5만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버서커, 가디언, 어세신, 프리스트, 위자드 이렇게 5개의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궁수는 연내 출시한다고 하네요.이미 다 만들어 두고 아껴두고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남자 버서커

 

남자 가디언

 

남자 어세신

 

남자 프리스트

 

여자 버서커

 

여자 가디언

 

여자 어세신

 

여자 프리스트

 

여자 위자드

 

캐릭터 커스마이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온라인게임은 커스마이징만 봐도 대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얼굴 생김새가 다 다르듯이 이제는 게임 내의 캐릭터 얼굴도 각기 다른 얼굴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커스마이징을 하실 때 본의상입니다.

 

몸매를 확인하기 위한 비키니 의상

 

코스튬 의상입니다.

 

커스마이징은 기본, 얼굴, 세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에서는 복잡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마이징 입니다.

 

얼굴 커스마이징 입니다.

눈썹, 눈 모양, 눈색상, 눈동자 모양 및 색상, 입술, 문신 등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수정부분입니다.

정말 세세하게 신체 거의 대부분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발사이즈 까지도요^^

 

저 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내얼굴 보면서 조정했는데, 아내는 완전 안 닮았다고 하네요 ㅋㅋ

(성형하면 이렇게 될꺼야~ 라고 대답했습니다. ㅋㅋ)

 

캐릭터가 생성된 모습입니다.

 

공개 서비스까지 약 1주일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올해 출시될 검은사막, 블레스 등 대작들 중 첫번째로 출시되는 게임이라 많이 기대됩니다. 이카루스의 론칭으로 삭막해져가는 온라인게임(MMORPG)시장에 활기를 가져다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